어린이날 특별 공연이 있습니다-춤추는 당근이의 세가지 선물

2004.05.01 | 행사/교육/공지

어린이날 특별 공연이 있습니다.
아이의 먹을거리로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한 공연입니다.
녹색연합이 후원하고 먹거리에 관심있는 엄마들께 할인티켓을 드립니다.

아토피 소녀 혜영이가 잘못된 먹을거리로 건강이 나빠져
시골로 이사하여 야채친구들과 친해져 건강을 되찾는다는 뮤지컬입니다.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아래 할인티켓을 내려받아 인쇄하셔서 관람하시면 할인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공연소개*************************************************************************


아토피로 고생하던 영아는 매일 먹는 피자와 콜라, 햄버거, 라면 그리고 오염된 환경 때문에 몸이 가렵고 아프다는 것을 의사선생님에게 말씀 듣게 됩니다. 평소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라는 노래를 즐겨 부르시던 아빠는 갑자기 결심을 하십니다. 영아를 위해 살고 있던 서울의 답답했던 아파트를 떠나 시골 할아버지 댁으로 이사가 살아야겠다는 결심 말이죠.

할아버지네 야채 밭 옆으로 이사 오게 된 영아네 가족, 그날 저녁 식탁에는 여태껏 영아가 즐겨먹던 소시지, 햄 반찬대신 못생긴 고구마와 감자도리 그리고 전에 없던 당근이가 배시시 웃고 있는 것 아니겠어요?!

난데없는 야채친구들의 뜻하지 않은 인사를 받게 된 영아. 무척 당황했지만, 멋진 춤과 노래로 인사를 대신하는 당근이 와 고구마 때문에 잠깐 사이에 그들은 친한 친구 사이가 되고 말았답니다. 그리고 당근이는 영아에게 할아버지 댁 야채 밭을 가리키며 며칠 후에 있을 배추고모, 토마토삼촌, 오이양, 완두콩 친구들이 춤추고 노래하는 야채나라 축제에 초대를 하게 됩니다.

평소 야채친구들을 싫어했던 영아. 축제에 가면 춤도 추고 노래도 불러야 할 텐데 온몸이 가렵고 쉽게 힘이 빠지던 영아는 과연 야채 친구들과 멋진 댄스파티를 함께 할 수 있을까요?!

시골에 놀러 온 관광객들의 쓰레기와 도시사람들의 무분별한 자연훼손으로 야채 친구들과 영아는 위험에 처하게 되지만 어린이 여러분과 당근이가 힘을 합쳐 영아를 돕는다면, 그리고 호박 할아버지의 세가지 선물의 비밀을 알아내기만 한다면, 영아와 당근이는 예쁜 춤을 끝까지 잘 출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 세 가지 선물의 비밀을 어서 어서 알아내야 해요!
뭘까요….? 영아도 여러분도 너무나 갖고 싶은 세 가지 선물은..

녹색연합의 활동에 당신의 후원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