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책을 한 번에! 밀양을 보고, 읽다.

2015.07.09 | 행사/교육/공지

책씨 포스터_201507

박배일 감독의 <밀양 아리랑>이 드디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밀양 할매들의 송전탑 싸움! 쥬라기 월드보다 스케일이 큰 괴물 같은 송전탑과 핵마피아! 인시디어스보다 더 소름끼치는 정부와 경찰의 작태!

러덜리스 보다 애잔한 할매들의 밀양 아리랑. 터미네이터보다 의리 있는 밀양 할매들의 투쟁이야기. 함께 보러 가시죠!

“우리 밭 옆에 765인가 뭔가 송전탑을 세운다케서 농사꾼이 농사도 내팽겨치고 이리저리 바쁘게 다녔어예. 그거 들어오면 평생 일궈온 고향땅 잃고, 나도 모르게 병이 온다카데예. 동네 어르신들이랑 합심해가 정말 열심히 싸웠는데 3천명이 넘는 경찰들이 쳐들어와가 우리 마을을 전쟁터로 만들어 놨었습니더. 산길, 농로길 다 막고 즈그 세상인 냥 헤집고 다니는데 속에 울화병이 다 왔어예. 경찰들 때문에 공사현장에도 못 올라가보고, 발악을 해봐도 저놈의 철탑 막을 길이 없네예. 아이고 할말이 참 많은데 한번 들어보실랍니꺼.”

 

▼▼▼▼▼▼▼▼▼▼▼▼▼

일시 : 2015. 7. 22 (수) 19:30

장소: 종로 인디스페이스

신청기간: 7월 3일 ~ 20일

비용: 14,000원

* 특별프로그램: 박배일 감독과의 대화

* 본 행사는 돌베개와 녹색연합이 함께 하는 프로그램으로, 14,000원에 영화 <밀양 아리랑>관람권과 책 한 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책은 <밀양을 살다>, <탈핵 탈송전탑 원정대>, <3.11이후를 살아갈 어린 벗들에게> 중 택 1권입니다.

* 접수 시 책을 나누어 드려 붐빌 수 있습니다. 15분 정도 미리 오시면 진행이 원활해집니다.

▼▼▼▼▼▼▼▼▼▼▼▼▼

신청하기

녹색연합의 활동에 당신의 후원이 필요합니다